Program

[접수중/진행중] 모던 동양화; 낙서라도 괜찮아

curatinglab 2018. 4. 29. 21:20

모던 동양화  

 

 동양화에 대한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민화부터 낙서화 전각 등 다채로운 모던 동양화 시간을 통해 그 속에 담긴 정신을 공유해 봅니다. 다양한 기법을 익혀보며 마음을 잠재우고 깨우는, 반전이 있는 동양화 프로그램입니다. 생활 속 창작의 기쁨을 통해 풍요로운 각자의 삶을 함께 공유하고 손과 마음을 다듬는 시간입니다.  마을미술관 닷라인TV의 모든 프로그램은 문화센터를 '지양'하며, 주민의 제안과 기획으로 스스로 운영하는 창작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각 모임의 주체는 참여 주민이며, 운영 중 각종 이벤트, 파티 등을 제안할 수 있으며, 서로의 활동과 생각을 지지해주는 비빌 언덕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ㅣ 마을미술관 닷라인TV

기획: 큐레이팅랩(구, 랩 닷라인)

주최: 마을미술관 닷라인TV

작가: 이대호 

장소: 마을미술관 닷라인TV

일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월 2회, 동양화 커뮤니티의 협의를 통해 휴강 주간을 정합니다.)

 신청방법: 카카오톡 "마을미술관 닷라인TV" 으로 신청 혹은 전화 신청ㅡ>신청자 잠깐 인터뷰ㅡ>>참가비 납부ㅡ>>신청 완료
❍  접수마감: 해당 수업 7일 전 접수 마감합니다. 7일 전 까지 납부되어야 신청완료됩니다.
❍ 참가비: 1개월(2주) 3만원 / 3개월(6주) 9만원(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결석 등의 참가비 할인은 없습니다. 수업을 위한 최소한의 경비입니다.)

 계좌번호:  기업은행)  010  6566  9098  예금주)  닷라인TV(문예진) 

문의_

카카오톡 "마을미술관 닷라인TV"  T. 070 4312 9098

 

❍ 홈페이지: http://dotlinetv.com

 

 

마을미술관 닷라인TV(서울시마을예술창작소)

1. 예술프로젝트와 전시 뿐만 아니라, 주민 주도의 다양한 예술창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마을 미술관입니다. 

2. 큐레이팅랩(구,랩닷라인)과 마을미술관 닷라인TV운영위원회(협의체)가 함께 운영합니다.
3. 공유부엌과 공간사용을 위한 <오픈부엌>프로그램, 각종 <마을예술프로젝트>, <작가 레지던시> 등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만들고 진행합니다.

 4. 주민 모두가 창작자와 관객이 되는 커뮤니티 예술 공간을 지향합니다. Since2011


 

 

 

 

큐레이팅랩(구,랩닷라인)

1.미술 전시 기획, 예술교육 컨텐츠 개발 운영, 공공미술 프로젝트 실행, 레지던시 기획 운영 등 미술과 예술 전반의 일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예술기획 연구소입니다. 2. 각 프로젝트 마다 최적의 전문인력들로 구성된 TF팀이 구성,운영되고 있습니다. 3. 지역자원을 활용하고 커뮤니티의 관계망 속에서 자리잡는 예술의 생태계에 주목합니다.4. 공공미술 프로젝트/ 예술창작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미술관 및 갤러리 예술공간, 각종 창작공간을 위한 아트컨설팅과 아트디렉팅/ 레지던시 기획 및 운영/ 생활과 문화와 관련한 각종 연구활동/ 문화예술 리서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진행/ 예술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등 예술과 관련된 각종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Since2007


 

 


 

 

마을미술관 닷라인TV


Tel: 070 4312 9098

카카오톡 "마을미술관 닷라인TV" 

http://dotlinetv.com

Adress: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1동 356-102번지

                                                                            open: am. 11시 / close: pm. 7시30분

휴관: 월


오시는 길: 송죽교회 뒷 건물

 


 

 


작가소개

(업데이트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