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진행중/접수중] 한자야 놀자! 시즌2

curatinglab 2018. 4. 29. 10:54

한자야 놀자!

 한자야놀자! 프로그램은 마을미술관 닷라인TV의 다양한 창작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일상의 모든 물건과 사람, 이야기들이  놀이의 도구가 되며 한자 놀이의 실험이 됩니다. 언어와 오브제, 일상 영역의 다양한 창작과 변환을 통해 한자를 경험하는, 즐거운 '언어 유희'의 시간을 가집니다. 일상소재(우리동네 간판,치약,과자봉지,화장품,약봉지등등)등을 활용한 이웃간의 즐거운 한자수다 시간입니다. 한자 능력반이 아닌,  마을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 위주의 체험 시간입니다. 마을미술관 닷라인TV의 모든 프로그램은 문화센터를 '지양'하며, 주민의 제안과 기획으로 스스로 운영하는 창작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각 모임의 주체는 참여 주민이며, 운영 중 각종 이벤트, 파티 등을 제안할 수 있으며, 서로의 활동과 생각을 지지해주는 비빌 언덕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ㅣ 마을미술관 닷라인TV

 

❍ 기획/주최: 큐레이팅랩(구, 랩닷라인)

❍ 장소: 마을미술관 닷라인TV

❍ 함께하는 작가: 안지오(마을미술관 닷라인TV 의 레지던시 작가: 닷라인TV는 레지던시 프로젝트를 통해 작가의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마을에서의 작가 활동을 발굴, 연구합니다. 레지던시 프로젝트는 미술관 내 공간 공유, 별도의 스튜디오 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 작가 혹은 지역 내 작업공간을 원하는 창작자는 장르 상관없이 레지던시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 대상: 어른 아이 누구나, 가족단위도 좋습니다.

 일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참가비:  1개월(4주) 5만원 (지속 프로그램입니다), 3개월(15만원) 납부 가능(참가비는 참여 주민들의 자발적,적극적 제안으로 변경합니다) 

신청방법: 카카오톡 "마을미술관 닷라인TV" 신청 ㅡ>신청자 인터뷰 ㅡ>> 참가비 납부 ㅡ>> 신청 완료

 문의_마을미술관 닷라인TV 카카오톡 "마을미술관 닷라인TV"  T. 070.4312.9098 

❍ 접수마감: 해당 수업 7일 전 접수 마감합니다. 7일 전 까지 납부되어야 신청완료됩니다.

❍ 유의 사항: 프로그램 2주차 부터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주차 프로그램 참여 후 환불을 원할 시에는 해당 참가비의 3/4을 받을 수 있으며, 환불 요청은 1주차 프로그램 진행 후 당일 요청하셔야 가능합니다(당일 오후 6시 이전). 1주차 프로그램 진행 당일 마감 시간(오후 6시) 경과 후의 신청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회당 수업이 아닙니다. 지각과 결석 여부와 상관이 없으며, 그룹 프로그램이므로 수업 딜레이 등은 불가능합니다. 마을미술관 닷라인TV의 모든 프로그램은 문화센터를 '지양'하며, 주민의 제안과 기획으로 스스로 운영하는 창작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각 모임의 주체는 참여 주민이며, 운영 중 각종 이벤트, 파티 등을 제안할 수 있으며, 서로의 활동과 생각을 지지해주는 비빌 언덕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참가비 납부 계좌 기업은행_010 6566 9098  예금주: 문예진(닷라인TV)

❍ 레지던시 공간(일상한자 스튜디오) 사진과 2018년 4월 마을미술관 닷라인TV를 찾아온 방송국과 외계인들이 레지던시를 방문한 사진입니다.(해당 영상은 닷라인TV를 포함해 서울시의 6군데 공간을 촬영해, 서울시 공식 홍보 영상으로 사용됨.)

  

                

 

 

마을미술관 닷라인TV

1. 예술프로젝트와 전시 뿐만 아니라, 주민 주도의 다양한 예술창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마을 미술관입니다. 

2. 큐레이팅랩(구,랩닷라인)과 마을미술관 닷라인TV운영위원회(협의체)가 함께 운영합니다.
3. 공유부엌과 공간사용을 위한 <오픈부엌>프로그램, 각종 <마을예술프로젝트>, <작가 레지던시> 등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만들고 진행합니다.

 4. 주민 모두가 창작자와 관객이 되는 커뮤니티 예술 공간을 지향합니다. Since2011


 

 

 

 

큐레이팅랩(구,랩닷라인)

1.미술 전시 기획, 예술교육 컨텐츠 개발 운영, 공공미술 프로젝트 실행, 레지던시 기획 운영 등 미술과 예술 전반의 일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예술기획 연구소입니다. 2. 각 프로젝트 마다 최적의 전문인력들로 구성된 TF팀이 구성,운영되고 있습니다. 3. 지역자원을 활용하고 커뮤니티의 관계망 속에서 자리잡는 예술의 생태계에 주목합니다.4. 공공미술 프로젝트/ 예술창작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미술관 및 갤러리 예술공간, 각종 창작공간을 위한 아트컨설팅과 아트디렉팅/ 레지던시 기획 및 운영/ 생활과 문화와 관련한 각종 연구활동/ 문화예술 리서치/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진행/ 예술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등 예술과 관련된 각종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Since2007


 

 

 

 

마을미술관 닷라인TV
Tel: 070 4312 9098

카카오톡 "마을미술관 닷라인TV" 

http://dotlinetv.com

Adress: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1동 356-102번지

open: am. 11시 / close: pm. 7시30분

관: 월요일

오시는 길: 송죽교회 뒷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