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2018. 5. 16. 12:36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영상] <서울시 마을공동체 탐방기 제1탄> 서대문구 ‘닷라인 TV’를 찾아가다

서울시에서 진행중인 <마을공동체 사업>은 주민이 스스로 계획을 수립, 제안, 직접 실행하는 주민 주도 사업으로써 주민 3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문가들이 아닌 기존의 시정 사업에 참여 경험이 없는 주민들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지원 가능)


촬영이 진행된 곳은 마을예술창작소 공간인 서대문구 홍제동 <닷라인TV> 입니다.
서대문구 지역 주민들이 주체가 되어 모두가 함께 운영하는 예술공간이죠.
<오픈부엌>과 각종 <공공 프로젝트>, <레지던시>등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기획,진행하며 주민 모두가 창작자와 관객이 되는 커뮤니티 예술 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마을공동체 홍보지기'로 활동중인 유튜버스타 <절대광자>, 개그맨 박병규,박강균이 <닷라인TV>에 나타난 사연은?


영상을 통해 만나볼까요?


영상편집 임현정 PD
[atooTV www.atootv.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서울시 마을공동체 탐방기 제1탄>
"서대문구 홍제동 '닷라인 TV'를 찾아가다.

서울시 지역공동체담당관에서는 서울시 마을공동체 사업에 대 해시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시아투데이와 '마을공동체 홍보지기'로 활동 중인 유투버 스타 절대광자(개그맨 박병규, 박강균)와 함께 주민이 ...활동하는 장소로 찾아가 운영 프로그램에 참여해보고 그 경험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홍보하고자 합니다.

1편은 마을예술창작소 사업을 추진 중에 있는 서대문구 홍제동 '닷라인 TV'를 방문, 도예체험과 한자공부를 주민과 함께하고 관련 에피소드를 촬영하였습니다."

Posted by 큐레이팅 랩(예술기획연구소) curatingla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