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2018. 5. 16. 12:36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영상] <서울시 마을공동체 탐방기 제1탄> 서대문구 ‘닷라인 TV’를 찾아가다

서울시에서 진행중인 <마을공동체 사업>은 주민이 스스로 계획을 수립, 제안, 직접 실행하는 주민 주도 사업으로써 주민 3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문가들이 아닌 기존의 시정 사업에 참여 경험이 없는 주민들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지원 가능)


촬영이 진행된 곳은 마을예술창작소 공간인 서대문구 홍제동 <닷라인TV> 입니다.
서대문구 지역 주민들이 주체가 되어 모두가 함께 운영하는 예술공간이죠.
<오픈부엌>과 각종 <공공 프로젝트>, <레지던시>등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기획,진행하며 주민 모두가 창작자와 관객이 되는 커뮤니티 예술 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마을공동체 홍보지기'로 활동중인 유튜버스타 <절대광자>, 개그맨 박병규,박강균이 <닷라인TV>에 나타난 사연은?


영상을 통해 만나볼까요?


영상편집 임현정 PD
[atooTV www.atootv.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서울시 마을공동체 탐방기 제1탄>
"서대문구 홍제동 '닷라인 TV'를 찾아가다.

서울시 지역공동체담당관에서는 서울시 마을공동체 사업에 대 해시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시아투데이와 '마을공동체 홍보지기'로 활동 중인 유투버 스타 절대광자(개그맨 박병규, 박강균)와 함께 주민이 ...활동하는 장소로 찾아가 운영 프로그램에 참여해보고 그 경험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홍보하고자 합니다.

1편은 마을예술창작소 사업을 추진 중에 있는 서대문구 홍제동 '닷라인 TV'를 방문, 도예체험과 한자공부를 주민과 함께하고 관련 에피소드를 촬영하였습니다."

Posted by . dotlinetv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