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2011. 7. 12. 02:17

 

[맥스무비]아트하우스 모모, 워너비들의 스페셜 영상
2008.08.19 17:43

이화여대 내에 위치한 영화관 아트하우스 모모가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삶의 목표를 현실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워너비(Wanna Be)’로 선정,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구체적으로 들어볼 수 있는 스페셜 동영상을 맥스무비에서 최초 공개한다.

대한민국 최초의 대학 내 상설 영화관 아트하우스 모모는 영화를 매개로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예술 문화 프로그램을 즐기며 관객 스스로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꾸게 하는 새로운 개념의 영화관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트하우스 모모 스페셜 영상은 이상은, 정이현, 오영욱, 김혜진, 봄로야, 몰라, 한상윤 일곱 명으로 구성 된 모모의 ‘워너비(Wanna Be)’들은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감성적인 여행작가로 활동 중인 ‘이상은’은 여유로우면서도 생동감 있는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달콤한 나의 도시』등의 저서로 올해 최고의 인기 작가로 떠오른 소설가 ‘정이현’은 행복한 도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인기 블로거이자 작가인 ‘오기사’는 여행 블로그를 통해 삶에 유머와 멋을 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자신만의 감각과 색깔로 한국 영화 포스터에 ‘꽃피는 봄’ 을 가져온 디자이너 ‘김혜진’과 음악, 그림, 이야기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만의 예술을 창조하는 멀티아티스트 ‘봄로야’는 삶을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한다. 소비 문화에 대한 날카롭고 유머러스한 시선으로 ‘툰아트’라는 장르를 개척한 ‘한상윤’과 세계 최초로 재미있는 인터넷 방송국을 설립하여 독창적인 해석의 방식을 고안한 큐레이터 ‘몰라’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창조해 낸다.

영화를 중심으로 전방위 문화 활동이 전개되는 감성충전소, 모모는 이상은의 노래와 정이현의 낭독회를 즐길 수 있으며 김혜진과 봄로야의 색다른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고 한상윤과 몰라의 예술 활동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아트하우스 모모는 이화여대의 ECC( Ewha Campus Complex ) 내에 자리하고 있는 극장으로 프랑스의 세계적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가 설계를 담당했다.

한편, 아트하우스 모모는 오는 8월 21일 개관 기념 영화제 ‘세상의 모든 애니메이션’을 개최한다.

9년 연속 영화예매 1위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큐레이팅 랩(예술기획연구소) curatinglab

댓글을 달아 주세요